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피싱사기 피해! 예방만이 최선의 방법입니다.

피싱사기 개요

  • 피싱사기 정의
  • 주요 특징
  • 콜센터 안내
  • FAQ
  • 임원 인사말

지급정지·피해신고(경찰청) 국번없이 112 /피싱사이트신고(인터넷진흥원) 국번없이 118/피해상담 및 환급(금융감독원) 국번없이 1332

FAQ

HOME >  피싱사기 개요  >  FAQ

자료검색

8건 (1 / 1 page)

보도자료 리스트페이지
번호 제목 담당부서 등록일 첨부 조회
8 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교육을 받기 원하시는 단체 및 기관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불법금융대응단 2017-06-05 310
7 제휴문의 불법금융대응단 2017-04-12 393
6 「전기통신금융사기피해환급법 시행령」개정에 따른 유의사항 안내 불법금융대응단 2016-07-28 2302
5 사기를 당해 경찰에 신고하고 사기계좌를 지급정지 하였는데 사기계좌에 남아있는 피해금을 환급받을 수 있나요? 서민금융지원국 2014-11-10 11656
4 사기범에게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를 알려주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서민금융지원국 2014-11-10 11553
3 대출사기 피해자도 금융감독원의 피해금 환급절차를 이용할 수 있나요? 서민금융지원국 2014-11-10 4927
2 전화금융사기(메신저피싱)를 당해 사기범 계좌에 자금을 송금하였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서민금융지원국 2014-11-10 10151
1 금융감독원의 피해금 환급제도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 불법금융대응단 2014-11-10 7965
처음 페이지 이전 10페이지 1 다음 페이지 마지막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