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피싱사기 피해! 예방만이 최선의 방법입니다.

피해예방

  • 보도자료
  • 보이스피싱 체험관
  • 피해예방 우수사례
    • 피해자의 침착한 대처
    • 금융회사 직원의 지혜로운 대응
    • 고객보호를 위한 상시 모니터링 활동
    • 유관기관간 신속한 공조
  • 홍보제작물
  • 피해사례
  • 대처방법

지급정지·피해신고(경찰청) 국번없이 112 /피싱사이트신고(인터넷진흥원) 국번없이 118/피해상담 및 환급(금융감독원) 국번없이 1332

피해자의 침착한 대처

HOME >  피해예방  >  피해예방 우수사례  >  피해자의 침착한 대처

자료검색

0건 (1 / 0page)

[피해예방 우수사례] 피해자의 침착한 대처로 피해를 예방한 사례

피해자의 침착한 대처로 피해를 예방한 사례 목록
번호 제목 금융회사 등록일 조회수
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