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피싱사기 피해! 예방만이 최선의 방법입니다.

피해예방

  • 보도자료
  • 보이스피싱 체험관
  • 피해예방 우수사례
    • 피해자의 침착한 대처
    • 금융회사 직원의 지혜로운 대응
    • 고객보호를 위한 상시 모니터링 활동
    • 유관기관간 신속한 공조
  • 홍보제작물
  • 피해사례
  • 대처방법

지급정지·피해신고(경찰청) 국번없이 112 /피싱사이트신고(인터넷진흥원) 국번없이 118/피해상담 및 환급(금융감독원) 국번없이 1332

고객보호를 위한 상시 모니터링 활동

HOME >  피해예방  >  피해예방 우수사례  >  고객보호를 위한 상시 모니터링 활동

자료검색

3건 (1 / 1page)

[피해예방 우수사례] 금융회사의 고객보호를 위한 상시 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피해를 예방한 사례

금융회사의 고객보호를 위한 상시 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피해를 예방한 사례 목록
번호 제목 금융회사 등록일 조회수
1 우리은행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우수사례(금융소비자보호센터) 금융감독원관리자 2017-09-12 737
2 경남은행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우수사례(금융소비자보호부) 금융감독원관리자 2017-09-12 284
3 IBK 기업은행 대포통장 피해예방 우수사례 중소기업은행 2016-08-22 582
1